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정보이용료를 다소 높은 단가로 매입하는 곳이 있다면 각별히 주의가 필요하며,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보이용료를 거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다음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의 연락처로 전화를 해서 수수료 및 현금 교환 절차를 물어보시고, 업체의 안내에 따라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한 인증번호나 바코드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여하튼,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고객들 입장에서는 휴대폰 명의자가 본인이 확실하니까 그런 말을 하는거겠지요. 하지만 역지사지로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사기 업체가 있는만큼 사기를 치려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가장 윗쪽으로' 올려주셔야 '휴대폰 결제수단이 최초의 지불 방법으로 사용' 되며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소액결제 현금화.. 뭔지도 잘 몰랐는데 잘 안내해주셔서 하라는대로만 했습니다..^^ 세상 신기하네요. 저희 같은 세대는 있어도 잘 이용 못 하는데..감사합니다^^;;

이것은 휴대폰 한대만 봤을 경우이고 요즘엔 업무용 혹은 다른 용도로 휴대폰이 여러대인 분들이 많은데 그 경우에는 다른 폰의 사용기간, 연체 미납 상황 등에 따라 새로 개통한 정보이용료 현금화 휴대폰의 한도도 달라지고 한번에 상향할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에 콘텐츠이용료 한도에 대해서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컨텐츠이용료로 현금화할수있다는 글보고 문의드려봤어요 정말 처음부터 친절하시더라구요 진행하면서 제가 처음이라 이것저것 물어봤더니 ㅠㅠ 진짜 친절하게 잘알려주셨어요 수수료도 다른곳이랑 비교안되게 좋고 입금도 엄청 빨리 해주셨어요

정보이용료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큰 의미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 결제를 하면 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더 잘 이루어집니다.

또는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결제가 안되거나, 보다 많은 돈이 필요해서 추가 소액결제 방법으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분들도 있으시구요.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